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수상, 교육 서비스 만족도 1위
오르다
0
6727
0
2018.02.06 17:31
산업통상자원부에서 후원하는 제 11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에서
교육부문 서비스만족도 1위라는 큰 상을 받았습니다.
(주최:한국일보 후원:산업통상자원부, 한국브랜드협회)
차별화된 교육 커리큘럼, 엄격한 교육품질관리, 밀착학사관리로
이미 많은 수강생들이 오르다의 교육서비스에 만족하고 있습니다.
면접교육 특성상 학생관리가 교육의 성과를 좌우할만큼 매우 중요하며,
오르다는 시스템적으로 학생관리가 될 수 밖에 없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.
그 결과, 학생들의 수강만족도가 높은것은 기본이고,
매월 개강반 학생들 80%이상이 재학생이들의 소개로 등록하고 있습니다.
앞으로도 지금의 운영원칙 그대로 변함없이,
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고,
좋은 교육을 실천하는 오르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